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산 20대 청년 200명,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 지지선언

기사승인 2020.03.27  15:08:51

공유
default_news_ad2

- 청년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센터' 공약, 꼭 실현해 달라

서산태안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조한기

서산시에 거주하거나, 주소지를 두고 있는 20대 청년 200명이 조한기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후보(이하 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조 후보는 청년을 위한 서산을 만들 적임자" 라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또한 청년들은 "요즘 청년들이 살아가기 어려운 사회이다. 청년 거주문제, 일자리문제, 결혼 및 출산, 육아 문제 등 생활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떠안고 살아가고 있다" 며 조 후보에게 "정치인으로서 청년들의 짐을 덜어주셨으면 좋겠다" 고 요청했다.

이에 조 후보는 "청년들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있다" 며 "중앙당과 함께 청년들의 주거 기본권을 보장하고, 청년 일자리 정책을 체계적이고 다각적으로 추진하겠다" 라는 뜻을 내놓았다.

또 "청년이 강한 서산, 청년이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 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서는 "청년들이 외부로 빠져 나가지 않고 우리 지역에 계속 살 수 있도록 문화, 보육, 교육 등 여건을 제대로 갖추어야 한다" 며 "지역에 입주한 기업들이 지역 인재를 많이 고용할 수 있도록 회사, 노동자, 지자체, 정부, 지역사회가 함께 논의의 틀을 만들겠다" 고 답했다.

청년들은 조 후보에게 "특히 서산에는 문화시설이 부족해 타지로 빠져가는 청년들이 많다" 며 "청년들이 공연과 전시도 보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센터를 만들겠다는 공약을 꼭 실현해 달라" 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대면접촉 선거운동이 전면 중단된 이래 조 후보는 SNS를 통해 '내 삶을 바꾸는 조한기의 1일 1공약'을 발표하고, 매주 월수금 저녁 8시 30분 유튜브 생방송 '조한기 라이브'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