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산 팔봉면민 어울림 한마당 '왕대박'

기사승인 2024.10.14  10:03:35

공유
default_news_ad2

- 지난 12일 팔봉문화복지회관 광장…열린 작은음악회, 주민총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네일아트, 타투, 수지침, 풍선아트 체험부스 운영

2024년 서산 팔봉면민 어울림 한마당이 지난 12일 오후 팔봉문화복지회관 광장에서 펼쳐졌다.

이날 조동식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이경우 팔봉면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팔봉면과 주민자치회 공동주관으로 열린 어울림 한마당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1부 열린 작은 음악회, ▲2부 주민총회, ▲3부 프로그램 발표회와 체험부스로 운영됐다.

특히 팔봉마을오케스트라가 선보인 '열린 작은음악회'는 에드바드르 그리그의 페르퀸트 모음곡 중 '신왕의 궁전에서'와 드라마 응답하라 1998 OST 곡인 '혜화동' , 슈만의 '즐거운 농부' , 동요 '젓가락 행진곡'과 영화 국가대표 OST 곡 '버터플라이' 등이 연주되어 참석한 면민들의 심금을 울려 큰 박수를 받았다.

팔봉마을오케스트라는 지난 4월 창단되어 팔봉초·중 16명, 면민 12명, 서산시민 8명으로 구성되어 매월 2회 정기연습을 하고 있다.

또한 다함께돌봄 팔봉센터 아이들의 '난타공연'으로 어울림한마당의 분위기를 한층더 끌어 올렸으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는 공연팀 노래교실의 '진또배기' , '라인댄스' , '웰빙댄스' , '요가교실' , '가요장구' , '관악  교실' 공연 등이 펼쳐져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뽐냈다.

이 밖에도 네일아트, 타투, 수지침, 풍선아트의 체험부스 운영으로 참석한 면민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번 팔봉면민 어울림 한마당은 지역의 면민화합 축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면민들의 화합을 다졌다는 평가가 후문으로 전해지고 있다.

장동식 주민자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팔봉면민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해 주신 면민과 내빈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며 "이번 어울림마당은 면민과 화합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 면서 "오늘만큼은 농사 일과 시름을 모두 내려 놓고 함께 즐기며 추억에 남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이경우 팔봉면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고 덧붙였다.

이경우 팔봉면장은 "이번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준비하여 주신 장동식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며 "어울림마당을 통해 농사 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