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완섭 서산시장, 새해 음암면민과의 대화

기사승인 2023.02.04  08:18:41

공유
default_news_ad2

- 3일 해오름 체육센터…주민 400여 명 참석

이완섭 서산시장이 3일 음암면민과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이 민선8기 첫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한 가운데 음암면에 방문해 지역 시민들과 소통했다.

이 시장은 3일 오전 음암면 해오름 체육센터에 방문해 주민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했다. 

지역 주민들은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 시장은 현장감을 높이고 질문 내용을 공유하기 위해 시각적 자료를 이용해 설명했다.

이 시장은 한다리전통체험관 증축과 관련된 질문에 대해 "공간 협소와 증축의 필요성에 대해서 공감한다" 며 "중앙부처 공모사업 등을 통해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답했다.

문양1리, 상홍2리, 유계리, 도당1리, 문양2리 등의 배수로 정비 공사와 관련해서는 "배수로 정비 공사는 호우가 시작되기 전에 정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며 "올해 건의해 주신 부분을 조속히 추진토록 하겠다" 라고 답했다.

이 외에 도로 진입로 개설, 교량 설치, 문학관 건립, 수변공원 조성, 과속방지턱 및 횡단보도 설치, 인도 설치 요청, 가로수 식재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 시장은 마지막으로 올해 시정 추진계획과 도시가스 설치비 지원, 부장리 고분군 종합정비계획, 음암 어린이 공원 조성 등 지역의 주요 현안 사업과 향후 추진 추진계획을 설명했다.

이 시장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건의해 주신 사업에 대해서는 사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 면서 "격랑을 뚫고 나아가는 것처럼 '승풍파랑'의 자세로 시정을 이끌어 가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추후 새해 시민과의 대화 일정은 ▲6일 운산면(오후) ▲7일 해미면(오전), 고북면(오후) ▲8일 부춘동(오전), 동문1동(오후) ▲9일 동문2동(오전), 수석동(오후) ▲10일 석남동(오전) 순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