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장갑순 서산시의회의원, '2020 빛낸 인물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0.11.20  16:29:35

공유
default_news_ad2

- 지난 19일 서을 한국프레스센터…지역 농업 발전과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 공로

19일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이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 농업 발전과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 받아 지자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가운데 장갑순 서산시의회의원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이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지자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19일 장 의원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지역 농업 발전과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자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장 의원은 평소 농업과 환경 분야에 큰 관심을 가지고 관련 조례 제·개정은 물론 시정질문과 행정사무감사, 5분 발언 등을 통해 다양한 정책적 건의에 힘써 왔다.

특히 장 의원은 지난해 전국 최초로 어류와 포유류까지 포함시킨 ‘서산시 생태계교란 생물 관리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며 생태계 건강성 향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 바 있다.

또한 장 의원은 '석유화학단지 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과 대산석유화학단지의 국가산단 지정 등을 건의하며 공단 주변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다.

장갑순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 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지키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