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3기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이·취임식 개최

기사승인 2019.02.19  16:24:12

공유
default_news_ad2

- 19일 문화복지센터 공연장…이임 한도현·취임 임영수

제3기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이·취임식이 19일 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맹정호 시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시의원을 비롯한 윤주문 시자원봉사센터장, 임원 및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식전공연, 개식, 연혁 및 일정안내, 국민의례, 표창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및 격려사, 임원소개 순으로 이어졌다.

임영수 취임 회장은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발기인부터 4년간 많은 일을 하시고 이임하시는 한도현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지역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해 왔다" 면서 "그동안 한도현 대표님을 중심으로 쌓아온 소중한 결실을 거울삼아 각 봉사단체와의 협력과 시자원봉사센터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맡은 임기 동안 보다 내실 있고 역동적인 봉사활동에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많은 자원봉사단체가 가입되어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둘째 회원 단체간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단체 활동을 지원하고, 서로 간 정보를 통해 봉사활동이 겹치지 않게 공유하여 더욱 많은 소외계층들에게 혜택이 가도록 하겠으며, 마지막으로 매달 운영되고 있는 자원봉사의 날 봉사활동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도록 하는 등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기쁨과 행복을 나누고 연결하는 행복발전소가 되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맹정호 시장은 축사에서 "제3기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대표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그동안 수고하신 한도현 이임회장님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고 했다.

또 맹 시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계셔서 서산시가 더욱 빛나고 있다" 면서 "지난 청주 수혜지구 도배봉사로 청주시를 깜짝나게 놀랬으며, 네팔지진 구호물품지원, 캄보디아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고 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의 더 많은 노력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시자원봉사센터에는 현재 297개의 봉사단체가 활동중이며, 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는 30개의 전문봉사단체가 활발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